본문 바로가기
제17회 다문화교육 우수사례 공모전 표절여부 공개 심사

17회 다문화교육 우수사례 공모전 심사를 통해 선정된 추천작(예비후보작 포함)을 대상으로 표절여부 신고기간을 운영합니다.

 

순수 창작물이 아닌 작품, 표절 의혹이 있는 작품, 다른 공모전에 동시 출품된 작품, 저작권 침해 요소가 있는 작품이 있을 경우 출처와 함께 제보 부탁드립니다.

 

표절 여부 공개심사 기간 동안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표절 여부 공개심사 기간 : 11.10() ~ 11.23()

 

참여방법 : 공개검증 웹페이지를 통해 응모작 내용 확인 후 신고

웹페이지 접속 응모작 상세보기를 통해 내용 확인 (표절 등이 의심될 경우) ‘공개검증클릭 → 

공개검증 확인요청서 작성 후 파일 첨부 등록하기

공개검증 웹페이지 링크 : https://17th-mcbp.com/test/plagiary?bno=80

허위, 비방 방지를 위해 민원인은 개인정보(성명, 연락처)를 반드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모부문(분야)

- 학생(그리기, 글쓰기)

- 교사(다문화이해교육 수업사례, 이주배경학생 지도사례)

- 학교(이주배경학생 지원사례)

 

유의사항

공개되는 작품은 예비 후보작이 포함된 작품들로, 수상이 확정된 작품이 아님을 안내 드립니다.

저작권, 초상권 등의 보호를 위하여 다운로드 및 캡처 등 2차 가공행위를 금지합니다.

표절신고는 표절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출처 및 증빙자료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을 경우에만 접수가능합니다.

표절 여부 공개 심사기간이 종료되면 모든 작품은 삭제될 예정입니다.

 

문의처 : 02-3780-9943 (중앙다문화교육센터 우수사례 공모전 담당자)

자료통합검색

통합검색
  • 2025년 이주배경학생 한국어학급  운영 사례집

    2025년 이주배경학생 한국어학급 운영 사례집

  • 2025년 공교육 진입 안내_우리아이 학교보내기_한국어

    2025년 공교육 진입 안내_우리아이 학교보내기_한국어

  • 고교학점제_설명자료_한국어

    고교학점제_설명자료_한국어

  • 학교폭력 예방 및 대응 안내_한국어

    학교폭력 예방 및 대응 안내_한국어

  • 2025년 다문화교육 정책학교 운영 도움자료(초중등)

    2025년 다문화교육 정책학교 운영 도움자료(초중등)

  • 2025년 다문화교육 정책학교 운영 도움자료(유치원)

    2025년 다문화교육 정책학교 운영 도움자료(유치원)

  • [연구보고서] 초등학교 1,2학년 교과학습용 한국어 어휘 발굴 및 교수법 개발 연구

    [연구보고서] 초등학교 1,2학년 교과학습용 한국어 어휘 발굴 및 교수법 개발 연구

  • 2025년 다문화교육 정책학교 운영 사례집

    2025년 다문화교육 정책학교 운영 사례집

  • 2025학년도 다문화교육 정책학교 및 한국어학급 사업설명회[중등]

    2025학년도 다문화교육 정책학교 및 한국어학급 사업설명회[중등]

  • 2025학년도 다문화교육 정책학교 및 한국어학급 사업설명회[초등]

    2025학년도 다문화교육 정책학교 및 한국어학급 사업설명회[초등]

이전 다음
  • 2024년 이주배경학생 교육지원 강사 역량 강화 워크숍

    2024년 이주배경학생 교육지원 강사 역량 강화 워크숍

  • 공모전 수상작(UCC) '무엇이 무엇이'

    공모전 수상작(UCC) '무엇이 무엇이'

  • 다문화학생 학부모를 위한 초등학교 학교생활 및 준비 안내 영상

    다문화학생 학부모를 위한 초등학교 학교생활 및 준비 안내 영상

  • 다문화학생을 위한 초등학교 생활 안내 영상

    다문화학생을 위한 초등학교 생활 안내 영상

  • 스스로 배우는 교과 속 어휘(중학 사회)

    스스로 배우는 교과 속 어휘(중학 사회)

  • [특강] 다문화 이주여성의 한국생활 적응과 자녀교육

    [특강] 다문화 이주여성의 한국생활 적응과 자녀교육

  • 한국어학급 관리자의 역할 및 관리방안

    한국어학급 관리자의 역할 및 관리방안

  • 한국어학급 관리자 운영사례 공유(초등)

    한국어학급 관리자 운영사례 공유(초등)

  • 한국어학급 관리자 운영사례 공유(중등)

    한국어학급 관리자 운영사례 공유(중등)

  • 다문화학생·학부모 상담 및 소통과 이해(초등)

    다문화학생·학부모 상담 및 소통과 이해(초등)

이전 다음

QUICK MENU